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일반

서브웨이 7월 행사 페퍼로니 피자 썹, 꿀조합 소스는?

by 영감을 주는 ghostzoominn 2021. 7. 1.

본격적인 장마철과 함께 무더운 7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두 달 간격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써브웨이에서 7월 8월 할인 행사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7,8월에는 어떤 샌드위치를 행사가로 즐길 수 있을까요?

 

지금부터 7,8월 서브웨이 행사 정보와 꿀 조합 소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써브웨이 7월 행사 제품은?

서브웨이 7월 행사제품은 바로 '페퍼로니 피자 썹' 입니다. BLT, 애그 마요 등의 국민메뉴와 달리 생소한 메뉴일 수 있는데요. 서브웨이에서 기간 한정메뉴로 출시된 한정판 메뉴입니다.

 

이번 행사 메뉴인 '페퍼로니 피자 썹'은 모짜렐라치즈, 양파, 피망, 할라피뇨, 올리브 그리고 페퍼로니가 들어가는 샌드위치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재료만 봐도 맛이 딱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바로 무더운 여름에 잘 어울리는 메뉴인 피자를 샌드위치로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7월 8월 두 달간은 할인된 가격인 3,300원에 즐기실 수 있으며, 음료와 쿠키를 추가하는 세트메뉴로 변경 도 가능합니다.

 

7월 1일부터 바로 즐기실 수 있다고 하니, 근처 서브웨이 매장으로 달려가 보시기 바랍니다 :)

 

페퍼로니 피자 썹 꿀조합 레시피

서브웨이 7월 할인 행사
서브웨이 7월 할인 행사

그렇다면 이번 한정판 메뉴로 출시한 페퍼로니 피자 썹은 어떤 조합으로 먹는 것이 가장 맛있을까요?

 

또, 소스는 어떤 종류가 가장 잘 어울릴까요?

 

아쉽지만, 이번 할인 및 한정 메뉴인 페퍼로니 피자 썹 샌드위치는 특제 레시피에 따라 정해진대로 만들어 줍니다.

 

즉, 어떤 야채를 고를지, 어떤 소스를 고를지, 어떤 치즈를 고를지 선택할 수 없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소스는 따로 고르는것이 아니라 새콤달콤한 서브웨이만의 특제 토마토소스를 뿌려줍니다.

 

저는 할라피뇨를 못먹는데 어떡하죠? 저는 올리브를 싫어하는데 어떡하죠?

 

어떤 야채를 넣을지 선택하지 않아도 페퍼로니 6장, 할라피뇨, 피망, 양파, 올리브, 모짜렐라 치즈가 기본 레시피입니다. 하지만 고객님들의 취향을 위해 드시지 않는 사전에 말씀해 주시면 재료를 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 메뉴와 동일하게 빵은 취향에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러 빵 종류가 있지만, 피자의 풍미를 가장 잘 즐길 수 있는 빵은 식감이 부드러운 '플랫 브래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서브웨이에서 판매하는 다른 메뉴의 가격 정보나, 빵 종류 등을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1.01.13 - [정보/생활일반] - 써브웨이 메뉴별 가격, 배달주문 방법 및 꿀조합 정보

 

써브웨이 메뉴별 가격, 배달주문 방법 및 꿀조합 정보

써브웨이 메뉴별 가격, 배달주문 방법 및 꿀조합 정보 신선하고 깔끔한 샌드위치가 생각날때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써브웨이! 써브웨이가 배달 주문도 된다는 사실을 알고계셨나요? 이번 포스

universitytomorrow.com

 

따라서, 메뉴를 주문하실때 가장 맛있게 드시고 싶다면 '플랫 브래드'빵을 선택해 주시고, 기호에 따라 뺄 야채만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오늘은 서브웨이 할인 행사 제품을 알아보았습니다. 기존 메뉴와 다르게 꿀 조합이 이미 정해져있는 이번 샌드위치는, 자신 있게 고정된 레시피로 출시된 만큼 꼭 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

 

2021.07.01 - [정보/경제·금융] - 2022년 최저시급과 역대 최저임금의 변화 알아보기

 

2022년 최저시급과 역대 최저임금의 변화 알아보기

매년 노동계와 경영계의 합의점으로 결정되는 최저시급은 논쟁과 대립이 끊이지 않는 분야입니다. 2021년인 올해 최저시급은 8,720원으로 결정되어 지급되고 있으며, 현재 2022년의 최저임금은 치

universitytomorrow.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