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방송

영화 랑종 밍, 나릴야 군몽콘켓 인스타 및 프로필 정보(스포x)

by 영감을 주는 ghostzoominn 2021. 7. 15.

개봉 전부터 한국 및 태국의 합작 공포영화로 큰 관심을 받았던 영화, 랑종이 드디어 개봉하였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곡성'의 영화감독으로 유명한 나홍진 감독과, 태국의 반종 피산다나 쿤 감독의 합작품입니다.

 

태국의 샤머니즘을 기반으로한 공포영화라고 소개하고 있으며, 예고편만 봐도 영화의 소름 끼치는 분위기가 전해집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을 위해 1,2차로 나눠서 공개한 예고편에 대한 링크를 첨부해 드립니다.

 

랑종 1차 예고편

랑종 2차 예고편

 

랑종이라는 말은 태국어이며, 그 뜻은 '영매', '무당' 정도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태국의 샤머니즘을 기반으로 한 스토리이며, 정확히 말하면 실제 샤머니즘에 기반을 둔 페이크 다큐멘터리 형식의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실제 일어나는 일을 촬영한 다큐멘터리는 아니므로, 영화 랑종이 실화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태국에 존재하는 실제 샤머니즘을 바탕으로 구성된 연출을 다큐멘터리 촬영 기법을 통해 실제처럼 담아낸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랑종에 나오는 배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랑종 밍 '나릴야 군몽콘켓'

랑종에서 '밍'이라는 역할로 등장하는 배우는 태국 출신의 '나릴야 군몽콘켓'입니다.

 

집중할 수밖에 없는 연기력으로 랑종의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며, 영화가 끝나고 나면, 저 배우는 누구일까?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밍은 '나릴야 군몽콘켓'으로, 2001년생 한국 나이로 21살입니다. 이 전 출연작을 확인해 보고 싶지만, 랑종이 데뷔작인 신인 여배우입니다.

 

밍이라는 역할에 최대한 녹아들기 위해서, 촬영 중간 체중도 감량하고, 안무가의 지도를 받아 연기는 물론이고 손끝의 움직임까지 '밍'이라는 캐릭터를 잘 살리기 위해 연습했다고 합니다. 또한, 첫 영화 배역인 만큼, 모든 것에 대한 도전이었지만, 부담 없이 촬영에 임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인스타그램 및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는 나릴야 군몽콘켓의 모습은 영락없는 21살의 모습입니다.

 

영화 랑종에서 처음 보고, SNS를 통해 일상 사진을 보신 분들이라면, 해당 배역에 집중하기 위해 얼마나 노력했는지를 잘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랑종 밍 인스타그램
랑종 밍 인스타그램

랑종 밍 인스타그램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2021.07.13 - [정보/방송] - 신한라이프 광고 모델 로지, 프로필과 인스타그램 알아보기

 

신한라이프 광고 모델 로지, 프로필과 인스타그램 알아보기

요즘 TV를 보다 보면 종종 보이는 광고가 있습니다. 바로 신한 라이프의 광고인데요 신나는 음악에 맞춰 화려한 춤을 선보이는 모델이 등장합니다. 해당 광고에 삽입된 음악은 'Fly so higher'이라는

universitytomorrow.com

 

댓글0